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고민해 왔습니다. 답은 성경에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니라( 딤전4:5). 이 말씀을 붙들고, 우리 교회가 QT묵상과 131중보기도사역에 힘쓰고 있습니다. 기도의 파수꾼으로 교회를 지키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우리교회에 흐르는 기도의 영적 힘이 느껴집니다. 여러분의 기도가 교회를 살리고 있음을 믿습니다. 여러분의 기도가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가정과 교회를 위한 더 많은 기도의 파수꾼들이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처음만 어렵지 경건의 유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QT는 정답이 없습니다. 말씀안에서 하나님께 끊임없이 질문해 보세요. 성령님은 말씀안에 역사하시며 깨닫게 하십니다. 자기에게 주신 교훈을 적어보고, 나누어 보세요. 나눔의 대상이 사람보다 하나님이 되시길 권합니다. 은혜는 표현하고 나눌수록 커집니다.
131중보기도를 통해 서로를 응원하고 힘이 됩시다. 우리는 서로 돌아 볼 믿음의 한 공동체, 한 가족입니다. 중보기도는 혈액이 순환하듯 교회가 서로 연락하게하고 한 몸으로 움직이게 합니다. 개인의 기도의 문도 열리고 더 깊어지게 할 것입니다.
디모데전서 4:8
육체의 연단은 약간의 유익이 있으나 경건은 범사에 유익하니 금생과 내생에 약속이 있느니라
말씀과 기도는 한 세트입니다. 말씀 없는 기도 신비주의로 흐르기 쉽습니다. 기도없는 말씀묵상 지식주의로 빠지기 쉽습니다. 내가 살고 교회가 사는 "QT묵상과 131중보기도"사역에 힘써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릴 통해 하실 놀라운 일들을 기대합니다.